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주말 점심

구구함박에 소세지 1개 추가해서 주문했어요.
우리 딸내미의 소세지 사랑ㅎ 소세지 시켰다고 정말 좋아하더라구요!
그리고 구구함박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.
아이 입맛엔 달콤한게 딱인가 봐요

트리플 크림함박은 나의 취향!
트리플 오일과 크림소스의 조합이 정말 최고였어요!
원래는 파스타면과 함께인데 재료가 소진되서 밥으로 대신 나왔는데 저는 더 좋았어요ㅎ

함박 고기가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먹었어요.
딸내미가 제가 칼질하는걸 보더니 자기도 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.
요즘 이것저것 다해보고 싶은 5세 딸아이에요.

메뉴판샷을 찍으려할 때 꼬맹이의 장난ㅎ
손가락이 슬금슬금 나오더니 저렇게 함께 찍혔네요.
메뉴가 4개뿐이지만 딱 좋은거 같아요.
다음에는 토마토 함박과 로제 크림 함박도 먹어봐야겠어요.

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귀요미 딸내미.
요즘 부쩍 많이 큰 꼬맹이는 엄마의 베스트프렌드랍니다.
엄마를 행복하게 해주는 딸내미, 사랑해♡